반응형

2025/11/07 2

1조 원 남편 둔 오타니 아내, 구형 아이폰 사용…검소함에 감탄

오타니 쇼헤이 아내, 검소함으로 또 한 번 화제LA 다저스 간판 스타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 다나카 마미코가 또 한 번 검소한 행보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오타니는 10년간 7억 달러, 한화 약 1조 원이 넘는 거액에 LA 다저스와 계약하며 '1조 원의 사나이'로 불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아내 다나카는 2021년 출시된 아이폰 13 미니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월드 시리즈 우승 기념 카퍼레이드에서 포착된 모습3일(현지 시간) LA에서 열린 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2연패 달성 기념 카퍼레이드에서 오타니 부부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다나카는 남편의 기뻐하는 모습을 아이폰 13 미니로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

이슈 00:11:54

서장훈, '이혼숙려캠프' 출연자 거짓말에 '분노 폭발'! 신뢰 무너진 부부의 결말은?

서장훈을 분노하게 한 '이혼숙려캠프'의 충격적인 사건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서장훈이 출연자의 거짓말로 인해 격노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6일 방송 예정인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6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과 솔루션 과정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가사조사 과정에서 서장훈은 남편이 모텔 사건을 비롯한 거짓말을 하는 이유에 대해 아내를 두둔했지만, 제작진 제보로 남편의 거짓말이 드러나면서 신뢰가 무너졌습니다. 남편의 거짓말, 서장훈의 신뢰를 무너뜨리다서장훈은 남편이 아내에게 자신과의 통화 사실을 거짓으로 말했다는 사실에 '신뢰가 완전 바닥으로 떨어졌다'며 호통을 쳤습니다. 이는 그가 출연자들의 진솔한 모습을 지지하고, 진심으로 이들의 관계 회복을 돕고자 했던 그의 노력에 큰 실망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연예 00:05:59
반응형